심천민박 (심천 다정민박)로후역에서 바로 보이는 쌍촹쓰지 29층 복합상가 빌딩에 위치한 다정민박에 한번 들러주세요.
홍콩에서 중국의 관문인 로후역 도보3분 거리에 있는 저의민박집을 소개 합니다.
120평 신축 고층 아파트에 방6개를 보유하고 있고 컴퓨터, 스캐너, 프린터 및 인터넷 전화까지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탁도 무료로 해 드려요.
저희 민박집의 장점으로는 맛있는 푸짐한 음식과 가족같은 편안한 분위기이며 이곳에서 심천지역 업체 소개 및 샘플 수배도 대행이가능하고 골프 부킹도 해드리구요 7인승 차량도 구비되어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심천 전 지역 왕래가 아주 수월하며, 로후역과 고속버스 터미널이 옆에 있어 어디든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홍콩에서 업무및 관광을 한후에도 비싼 홍콩대신 40분 거리인 이곳으로 숙박을 하는이가 많습니다.
건물내에는 휴식공간. 당구장. 인접한 한국식사우나등 모든 시설이 입주하여 있어편리합니다..
요금은 하루 3식제공하고 1인실은 150원(RMB)이고, 2인실도 있습니다.보통 한국의 여인숙 수준인 호텔의 하루 숙박비가 320원정도니까 식사제공까지 감안하면 숙박비는 공짜인셈이죠. 홍콩이나 심천에 오시면 한번쯤 꼭 들려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단골 고객분들이 많으므로 미리 전화 예약 하여 주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전화번호는? (86)-755-2231-8789 (민박집) , (86)130-0889-3373 (핸드폰)
2인실은 (침대 두개, 샤워시설 , 인터넷 구비)기타 장기 투숙 손님은 특별 할인 금액을 적용하여 드려요.
저의다정민박은 항상손님과 함께 가족같은분위기에서 생활합니다. 로후역에서 제일가까운곳 3분거리입니다. 홍콩과밀접한 심천민박 로후역민박입니다. .각방 인텃넷라인 설치,에어콘 설치,3식,세탁 ,커피제공합니다. 깨긋한환경속에서 생활한번해보세요 .집안 공기부터 외부환경과 주위에접견한 로후역에서 자리잡고있는 최고급빌딩이며 신축아파트입니다.
비즈니스 ,무역, 컨설팅, 통역 ,골프가이드 및 부킹,시장조사, 비자연장, 환전, 항공티켓관련된업무 보조합니다. 한국인경영합니다.
부담가지지마시고 언제든지 예약 전화주시면 환영합니다.
최고급으로 자랑합니다. 로후역에서 전화주시면 3분내에 피급합니다.
심천관광정보
심천관광정보 2007/06/01 02:21
선전은 중국 개방정책의 가장 대표적인 구역의 하나로 1979년에 경제특구로 지정된 도시이다. 중국 유수의 관광도시로 꼽히지는 않지만, 외국 자본이 투입되어 있어 사업 관계자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 열차역을 중심으로 비즈니스거리, 호텔지구, 상점가 등이 조성되어 고층건물들이 빽빽이 늘어서 있다. 시가지의 서쪽으로는 대규모의 공업단지가 조성되어 있다. 홍콩에서 가깝기 때문에 주로 홍콩을 경유하여 이곳으로 오는 경우가 많다. 관광을 목적으로 한다면 1박으로도 충분할 만큼 관광자원은 그리 많지 않다.
선전으로 가는길 : -비행기 상하이에서 2시간(1일 2편), 샤먼에서 1시간 10분, 푸저우에서 1시간 25분 소요되며, 각 주요도시에서 비행편이 있다. -열차 광저우에서 특쾌로 2시간(1시간마다), 홍콩에서 광저우행 열차로 35분 소요. 버스:광저우에서 하루에 여러 편 운행되는 미니버스 외에 3시간 정도 소요되는 장거리버스 등이 운행된다. 홍콩의 구룡반도에서 연결되는 직통버스도 있다. -배 홍콩에서 호버 크라프트로 45분 정도 소요.
금수중화 錦繡中華(진서우중화) : 선전만에 있는 관광지로 미니중국이나 소인국이라고 할 만한 재미있는 곳이다. 중국 전역에 자리하고 있는 유수의 관광지들을 3분의 1이나 15분의 1 정도의 크기로 축소시켜 꾸며 놓았다. 약 5만 개 정도의 인형들과 함께 꾸며진 명소들은 베이징의 고궁, 명13릉 외에 공자묘, 타이산, 구이린 풍경, 창강 삼협, 뤄양의 룽먼석굴, 둔황의 막고굴, 티베트의 포탈라궁, 윈난성의 석림, 소림사, 그리고 만리장성까지 축소되어 꾸며져 있다. 이곳을 걸어서 돌아다니다 보면 마치 거인이 된 기분이 든다.교통 : 선천역 맞은편에 금수중화행 미니버스가 많다(30분 소요). 버스터미널에서 4路 버스로 금수중화에서 하차(15분마다 운행, 45분 소요).
중국민속문화촌 中國民俗文化村(중꿔민쑤운화춘) : 1991년에 개장한 곳으로, 약 18만㎡의 넓은 부지 안에 중국 24개 소수 민족들의 주거촌을 꾸며 놓았다. 실제로 그 안에서 민속의상을 걸친 소수 민족들이 생활상을 재현하고 있다. 19:30이 되면 민족예술 대퍼레이드가 펼쳐지는데, 민족악기로 연주하는 악대와 각 민족 고유의 민속춤을 펼쳐 보인다. 어두워졌을 때 펼쳐지는 화려한 민속춤의 행렬이 볼 만하다. 교통 : 금수중화에서 도보로 5분.
선전박물관 深玔博物館(선전보우관) : 선전의 역사를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꾸며 놓은 박물관. 3, 4층은 전시실이고, 1, 2층은 중국의 공예품과 특산물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전시 내용은 중국어 외에 영어 설명도 붙어 있어 굳이 중국어를 모르더라도 한번 볼 만한 가치는 있다. 서커우공업구 蛇口工業區(서커우구엉예취) : 선전에서 서쪽으로 25㎞ 정도 떨어진 반도 부분에 있는 공업구로, 항을 끼고 있는 아름다운 해안과 더불어 중국 최대의 호화여객선인 명화호(明華號)가 정박해 있다. 명화호에는 해상세계라고 하여 레스토랑과 영화관, 댄스 홀 등 오락을 위한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특히 최근에는 이곳에 해저유전이 발견되어 개발에 더욱 열을 올리고 있기도 하다.
감사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